[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보컬플레이2'가 총 33팀의 합격자 명단을 공개했다. 2일 방송된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에서는 치열한 라이벌전 끝에 라이벌 매치 승리팀 25팀과 심사위원 점수 상위 8팀의 추가합격자들을 합쳐 총 33팀이 라운드를 통과했다.

'예술대학계의 서울대' 서울예대가 그 이름값을 증명하며 김영흠 김성준 개미 손혜은 이경서 등 5팀으로 가장 많은 합격팀을 배출했다. 그 뒤를 실용음악계 신흥 강자 서경대(4팀 합격)가 이었고, 전통의 명문 실용음악학과가 있는 호원대(3팀 합격)와 비전공생들의 파워를 보여주며 전공생들과 대등한 재능을 보인 한양대(3팀 합격), 고려대(3팀 합격)도 돋보였다.

특히 서경대와 한양대, 고려대 합격자들은 '패자부활' 없이 전원 라이벌 매치 승자들로만 구성돼 더욱 무서운 실력을 자랑했다.

합격팀 2팀을 배출한 학교는 동아방송예대, 서울대, 연세대, 중앙대였다. 이 밖의 학교들인 경북대, 국제예대, 동서울대, 버클리 음대, 성신여대, 이화여대, 충남대는 모두 합격자가 1팀씩으로 '단일 대표'를 내세우게 됐다.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