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률 6집 동행 (사진: 뮤직팜)
김동률 6집 동행
 
가수 김동률의 6집 앨범 동행이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김동률은 10월 1일 0시 3년 만에 정규 6집 앨범 '동행'을 발표했다. 김동률은 지난 24일 수록곡 10개의 제목을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앨범 발표 임박을 예고했다.
 
정규 6집에는 '고백' '청춘(feat.이상순) '내 사람' 'Advice(feat.존박)' '그게 나야' '퍼즐' '내 마음은' '오늘' '그 노래' '동행'으로 총 10곡이 담겨있다.
 
김동률의 소속사 측은 "김동률의 새 앨범 '동행'은 지금 이 순간의 김동률만이 할 수 있는 음악이다. 이것은 한 뮤지션이 20년의 시간동안 변하고 발전한 것, 그럼에도 불구하고 변치 않은 것이 이상적인 순간에 만난 결과물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동행' 앨범의 노랫말들은 하나의 시와 같다. 김동률은 유행어나 속어는 배제한 채 가사의 운율을 맞추고 노래마다 시작부터 끝까지 명확한 흐름과 완결성을 가진 이야기를 썼다"고 덧붙였다.
 
김동률 6집 동행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동률 6집 동행, 정말 좋다", "김동률 6집 동행, 계속 들어야지~", "김동률 6집 동행, 아직 한 번도 안 들어봤는데 반응이 이렇게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