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 도봉구가 임기제공무원을 12일까지 모집한다.

근무장소는 도봉구청 교육지원과다. 채용분야 및 채용직급은 온종일 돌봄 : 일반임기제 7급이다. 채용 후 도봉형 온종일 돌봄체계 구축을 위한 정책 수립, 온종일 돌봄체계 구축을 위한 정책 발굴 및 수립, 온종일돌봄 정책과제 및 제도적 개선방안 연구, 마을교육자원(마을학교, 방과후활동 등)을 활용한 돌봄서비스 확대 시행, 구/동단위 온마을 아이돌봄협의회 구성 운영, 중앙-지방 간 상시적 협력체계 구축, 범정부 공동추진협의회 및 돌봄특위 구성 등을 담당하게 된다. 채용기간은 채용일로부터 2년이다.

응시자격은 다음 자격요건 중 어느 하나 이상을 갖춘 사람이다. 자격요건은 ▲학사학위 취득 후 1년이상 관련(직무)분야 실무경력 ▲3년이상 관련(직무)분야 실무경력 ▲8급 또는 8급상당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직무분야 실무경력이다. 채용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발표(17일) ▲면접(21일) ▲최종 합격자발표(26일)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도봉구청 6층 교육지원과로 12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도봉구청은 서울 도봉구의 행정 및 민원 등의 업무를 담당하는 기관으로 서울 도봉구 마들로(방학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