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GS리테일이 인턴사원(lalavla)을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헬스&뷰티 사업부문이다. 채용 후 매장운영/고객서비스 업무, 매출 및 판매관리/판매 활성화 기획, 상품 발주 및 수주, 상품진열 및 보충, 재고관리/매장 청결관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모집직급은 인턴사원이다. 인턴기간은 3개월이다. 실습비는 약 210만원 수준이다. 지원자격은 전문대학 졸업 이상의 학력을 소지한 자, 졸업평점 3.0이상(5.0만점 환산 시)인 자, 서비스마인드가 우수한 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군필 또는 면제자다. 동종업계 근무 유경력자, 판매/외식/서비스 등 유사업종 근무 경력이 있는 자, 중국어/일본어 회화가 가능한 자는 우대한다.

선발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인턴근무(약 3개월), 전환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자는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24일까지 지원해야 한다. 

GS리테일은 편의점 브랜드 GS25와 H&B(Health&Beauty) 스토어 브랜드 랄라블라(lalavla)를 운영하고 있다. 본사는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타워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