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보컬그룹 동급생의 숨겨진 모습을 만나볼 수 있는 첫 번째 리얼리티가 베일을 벗는다. 동급생의 첫 번째 리얼리티 '동급생 1교시'가 HF뮤직컴퍼니 V라이브 채널과 동급생 유튜브 채널에 20일 공개된다.

'동급생 1교시'는 동급생의 SNS 첫 번째 콘텐츠로, HF뮤직컴퍼니의 동갑내기 3인조 보컬그룹 동급생을 세상에 알리는 이야기들로 구성된다. 열정적인 창작 과정과 아직 때 묻지 않은 순수한 20대 청년들의 다양한 일상과 감성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동급생 1교시'를 시작으로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시즌제로 팬들을 찾을 계획. 그 첫 시즌인 '동급생 1교시'는 성정, 병민, 재성의 매력을 소개하는 동시에 97년생 동갑내기 뮤지션들이 음악을 만드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뮤직 스토리가 펼쳐진다.

이를 위해 특별한 조력자가 함께한다. '음반 파는 PD들'이라는 콘셉트로 2PM, 장근석, 박보검, 아스트로, 서강준 등 내로라하는 스타들과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기획하며 호흡을 맞춰온 코리아뮤직이 제작을 맡은 것. 이들은 자연스러우면서도 감각이 살아있는 영상들로 동급생의 매력을 한층 아름답게 전달하는 것은 물론, K-POP 전문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매장 '상암동음반가게'와의 콘텐츠 연계로 다양한 볼 거리와 들을 거리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동급생. /사진=HF뮤직컴퍼니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