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9일 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에 따르면 건국대학교병원, 중앙대학교병원, 건양대학교병원 등이 직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건국대학교병원이 영상의학팀에서 근무할 방사선사를 모집한다. 11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방사선사 면허증 소지자, 종합병원 근무경력자 우대 등이다. 

◆ 중앙대학교병원이 약제팀에서 근무할 휴일약사를 모집한다. 19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해당 면허 소지자, 대졸 이상 관련학과 졸업(예정)자 등이다. 

◆ 건양대학교병원이 재활의학팀에서 근무할 소아 물리치료사를 모집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7일까지 방문 및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물리치료사 면허 소지자 등이다. 

◆ 충남 논산에 소재하는 예향요양병원이 한방진료업무를 담당할 한의사를 모집한다. 이력서는 23일까지 이메일이나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한의사 면허증 소지자 등이다. 

◆ 서울 성북구에 소재하는 김항중 제통의원이 간호조무사를 모집한다. 이력서, 자격증 사본 등 제출서류는 채용시까지 방문 제출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자격증 소지자, 정맥주사 가능한 자 등이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