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고려사이버대는 14일 2018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고 13일 밝혔다.  

신/편입생은 학업소양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되며, 모집 학과는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기계제어공학과/소프트웨어공학과/정보관리보안학과/디자인공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신산업기술경영전공/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부동산학과/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사회복지학과/보건행정학과/아동학과/청소년상담학과/평생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아동영어학과/한국어학과) ▲법/세무학부(법학과, 세무/회계학과)이다.  

입학팀 심재훈 팀장은 "2차 모집의 경우 공학계열과 인문사회계열 학과에서 고르게 높은 지원률을 보이고 있다"라며 "이미 전문학사학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까지 합한 비율은 45.4%를 기록하는 등 제 2의 삶을 개척하고자 하는 지원자가 많이 늘고 있다"라고 말했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고려사이버대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해야 하며, 관련 입학 서류는 고려대 안암캠퍼스 내 위치한 접수처(중앙광장 101호)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 둘 다 가능하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자세한 입학 문의 및 상담도 가능하다.

고려사이버대가 14일 2018학년도 전기 2차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