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국립현대미술관이 직원을 내달8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후 ▷미술관 소장품의 웹 이미지 디자인 업무 ▷미술관 웹 관련 소장품 이미지 서비스 관련 전반 업무 ▷소장작품의 고화질 이미지 촬영(디지털) 업무 ▷소장작품 자료조사, 설명문 가공(국영문)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계약기간은 5월17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응시자격은 ▷미술이론 관련학과 졸업 후 3년 이상 관련분야의 경력이 있는 자로 영어 쓰기 능통한 자 ▷미술사 혹은 미술이론 학과 졸업 후 미술관련 영문번역 경력이 있는 자(20건 이상)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규정에 의한 임용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다.공공기관 근무 경력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심사 순이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최종학력증명서 ▷관련 경력증명서(해당자) ▷어학성적증명서 사본(해당자) ▷업무관련 자격증명서(해당자)를 국립현대미술관 소장품자료관리과 채용담당자앞으로 내달8일까지 제출하거나 이메일로 접수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10일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