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 김중렬 총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사이버한국외대 김중렬 총장은 15일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캠페인 표어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릴레이 캠페인 동참의 뜻을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에서 시작한 캠페인이다. 릴레이 캠페인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이라는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를 들고 있는 인증사진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이버외대 김중렬 총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어린이 보호구역에 대한 인식 개선과 어린이 교통안전의 중요성이 확산되길 바라며, 우리의 미래인 어린이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성숙한 교통문화가 정착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중렬 총장은 이번 챌린지에 한양사이버대학교 문영식 부총장으로부터 지목을 받아 참여했으며, 다음 캠페인 참여 주자로 고려사이버대학교 김진성 총장을 지목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 김중렬 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사이버한국외국어대 김중렬 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동참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