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잡코리아가 오뚜기와 함께 '한정판 뿌셔뿌셔'와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 등 굿즈를 제작해 경품이벤트를 마련했다. 취업 플랫폼 잡코리아는 올해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구직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취준생과 직장인을 응원하기 위해, 오뚜기와 함께 '한정판 뿌셔뿌셔'와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 등 굿즈를 제작해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벤트는 경품에 따라 총 2회로 나눠 진행한다. 1차 이벤트는 11월27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200명에게 즉석 당첨으로 '한정판 뿌셔뿌셔 1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뿌셔뿌셔 1박스'는 취업뿌셔, 면접뿌셔, 월요병뿌셔, 이직뿌셔 총 4종의 콜라보 디자인으로 제작된 뿌셔뿌셔와 스트레스 해소용 커스텀 스티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2차 이벤트는 12월3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30명에게 즉석 당첨으로 '한정판 취업뿌셔 담요쿠션'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잡코리아 모바일 앱에서 할 수 있으며, '잡코리아x오뚜기 - 스트레스 뿌셔 이벤트' 페이지의 '취업뿌셔' 버튼 클릭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 하루 2회 참여할 수 있고 참여 즉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또 더 많은 취준생과 직장인들에게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자 1차 이벤트 당첨자도 2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자료=잡코리아 제공
*자료=잡코리아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