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알바몬이 6월 한달 간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개인·기업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6월 한달 간 신규 가입한 개인·기업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알바몬 앱에서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즉석 당첨 이벤트는 원하는 경품을 선택해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도미노피자(포테이토(씬)M+콜라 1.25L, 해피머니 문화상품권(5,000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 중 선택한 경품이 즉석에서 제공된다.

이어 신규가입 후 이력서를 작성해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UV 칫솔살균기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력서 작성 이벤트 당첨자는 7월 8일(월)에 발표될 예정이다. 알바몬 관계자는 △즉석 당첨 이벤트의 경우 참여 대상이 확대돼 개인회원과 기업회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하며 더불어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개인회원이라면 △첫 이력서 작성 이벤트에 참여해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알바몬 6월 신규회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알바몬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