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농어촌공사가 계약직을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부동산개발 분야 1명이다. 담당업무는 마케팅 전략수립, 시장 조사 분석, 내 외부 환경 분석, 잠재투자자 발굴 및 투자자 관리체계 구축, 민간투자자 유치, 사업타당성 분석 등이다. 응시자격은 부동산 개발, 마케팅 관련 분야 근무경력 5년 이상인 자, 병역 필 또는 면제자, 병역법상에 이상이 없는 자, 공사 인사규정 제9조에 의한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계약기간은 계약일부터 2년간이다. 연보수는 3900~600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한국농어촌공사 본사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경력증명서, 교육사항 증빙에 필요한 서류,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자격증 사본(해당자)을 이메일 또는 한국농어촌공사 투자관리부로 3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12일 실시한다.

한국농어촌공사는 농어촌 정비 사업과 농지 은행 사업을 시행하고 농업 기반 시설을 종합 관리하며 농업인의 영농 규모 적정화를 목적으로 설립된 농림축산식품부 산하 위탁집행형 준정부기관이다. 본사는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