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국토연구원이 위촉직을 3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 및 인원은 공간정보 사회연구 책임연구원 1명, 국제개발협력 연구원 1명, 기록다큐 제작 및 홍보 전문원 1명이다. 공통자격은 관련분야 연구 및 업무수행능력이 있는 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국토연구원 인사관리규정 제8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자다.

분야별 상세자격은 ▲책임연구원: 국토연구원 인사관리규정 제8조(결격사유) 각 호에 해당하는 자, 데이터 분석 가능자, 공간정보 관련 프로젝트 경험자 ▲연구원: 국제개발협력 경력자며 석사학위 소지자, 외국어(영어 및 스페인어) 능통한 자 ▲전문원: 영상디자인/영상물 제작 경험자, 사진 및 영상 촬영 편집 가능자, SNS 및 홈페이지 홍보 경험자다. 국가유공자 및 장애인은 우대한다.

채용기간은 ▲책임연구원: 채용일부터 내년 4월9일 ▲연구원: 채용일부터 12월6일 ▲전문원: 채용일부터 1개월간이다. 전문원을 제외한 분야는 채용 후 3개월 간의 수습기간을 거쳐 임용하며, 수습기간 동안 근무성적 및 연구/업무수행 능력이 미흡하다고 평가될 경우에는 재임용하지 않는다. 근무지는 세종 반곡동 국토연구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우대사항 관련 서류(해당자)를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30일까지 제출 및 지원해야 한다. 상세일정 및 결과는 국토연구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국토연구원은 국토 개발과 관련한 연구를 주력으로 하는 국무총리실 경제인문사회연구회 산하의 정부출연 연구기관이다. 세종 반곡동에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