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입 대학뉴스
동국대 경주캠 GTEP사업단, 두바이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참가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4.17 17:02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국대학교 경주캠퍼스 지역특화 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이하 GTEP사업단)이 지난 15일부터 17일까지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월드트레이드센터에서 열린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미용 전시회에 참가했다고 17일 밝혔따.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미용 전시회는 미용제품, 헤어, 향수, 웰빙 관련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는 중동 최대 규모의 국제전시회이다.

동국대 GTEP사업단은 ㈜연지코스메틱, (주)MAP컴퍼니 디오키드스킨과 함께 전시회에 참가하여 스킨케어, 마스크 팩, 미스트, 오일 제품 등을 바이어들에게 소개하고 수출 상담과 통역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해당 기업 수출을 지원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원지운(글로벌경제통상 4) 학생은 “두바이에서 이번 전시회 같은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 전시회가 열리는 것이 신기했다. 많은 바이어들이 부스를 찾아주셨고 사전 준비를 열심히 한만큼 수출 상담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어 뿌듯했다. 값진 경험이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성훈 GTEP사업단장은 “동국대학교 GTEP사업단은 이론중심으로 이루어진 대학교육에 무역 실무지식과 현장경험을 접목하여 기업현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인재를 양성·공급하는 것을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며 “학생들이 직접 사전마케팅서부터 현장마케팅까지 마케팅과 관련된 업무의 전 과정을 모두 스스로 수행하여 무역 전문가로서의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GTEP사업단 /사진=동국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김하연 기자  hayeon@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