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 단독진행, 비수도권 광운대 공동진행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가톨릭대가 2020학년 '고교방문 입시정보 제공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방문일정은 22일부터 8월16일까지다. 설명회를 통해 학교 소개, 2019입시결과와 2020입학전형 안내, 학생 개별상담 등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2일부터 8월16일까지 실시하는 수도권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의 설명회는 가톨릭대가 단독진행한다. 29일부터 7월19일까지 운영되는 비수도권(강원 충청 전라 경상 제주) 지역 설명회는 광운대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고교는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정보를 입력/제출하면된다. 입력한 정보는 추후 수정이 어렵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야간 자율학습 시간에 맞춘 신청도 가능한 특징이다.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신청이 불가하다.

프로그램은 △학생설명회(전학년 가능) 단독 50분/공동 50분, 90분 △교사간담회 50분 △학생개별상담(고3 대상) 50분~100분으로 구성됐다. 가톨릭대 관계자는 "신청을 완료하면 담당자가 교사와 통화를 진행하며 일정을 최종 조율하게 된다. 타교 일정과 중복될 경우엔 부득이하게 날짜 조정 등이 이뤄질 수 있다"라며 "의예과 개별상담의 경우에는 전화로만 진행된다는 점도 유의해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가톨릭대가 2020학년 고교방문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가톨릭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