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이현석 기자] 유한대(총장 이권현)는 i-패션디자인과 이지후 학생(2학년)이 13일 대한민국섬유패션센터(서울 삼성동)에서 개최된 ‘제4회 K-FUR 디자인 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전했다.

금상을 받은 이지후 학생은 상금 100만원과 사가퍼 디자인스튜디오 해외연수권과 함께 아시아모피디자인대회(2018 Asia Remix)와 국제모피디자인대회(2019 Remix) 응모 기회를 얻었다.

한국모피협회(KFF, 이사장 김혁주)가 주최하고 국제모피협회(IFF)가 후원한 ‘제4회 K-FUR 디자인 콘테스트’는 모피 기초산업 육성 및 신진 디자이너 발굴을 위해 지난 2014년 이후 매년 열리고 있다. 결선 무대인 이날 행사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10개의 모피 디자인이 패션쇼를 통해 최종 심사를 받았다. 

i-패션디자인과 학과장 강성욱 교수는 “전국 대부분의 패션디자인학과에서 참가하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회인 만큼 도중에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있었던 것 같다"며 "힘든 시간도 있었지만 이렇게 좋은 성과를 내고 나니, 그동안 많은 것을 지도하고 도와주신 박은주 교수와 조주연 교수에게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유한대는 i-패션디자인학과 이지후 학생이 '제4회 K-FUR 디자인 콘테스트'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전했다. /사진=유한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