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10월 마지막 주 멀티캠퍼스와 우리카드,한국투자저축은행 등이 신입직 공개 채용에 나선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이번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의 신입 공채 정보를 조사한 결과를 30일 밝혔다.

멀티캠퍼스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삼성 HR 전문기업 멀티캠퍼스가 2017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에 나섰다. 모집직군은 ▲컨텐츠기획/개발 ▲영업으로 전공 무관을 원칙으로 하나, 관련 전공 계열자는 우대한다. 지원자격은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로 2018년 2월 졸업예정 또는 이전 졸업자여야 하며, 군복무 중인 경우 올해 12월31일까지 졸업 예정인 자여야 한다. 더불어, 직업상담사 2급 이상 자격이나 직업능력개발훈련교사 3급 이상(과목무관) 자격을 보유한 경우 우대 채용한다. 지원서는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멀티캠퍼스 인재채용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를 진행한다.

대림코퍼레이션이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대림코퍼레이션의 2017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채용 지원 마감일이 일주일여 앞으로 다가왔다. 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자를 접수 받는 대림코퍼레이션은 석유화학 비석유화학 해운 물류 지원 등 총 5개 분야의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4년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예정)자로 모집 분야 전공자를 우대 채용한다. 직무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필수 영어 외 기타 외국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서는 5일까지 대림코퍼레이션 채용사이트에서 접수할 수 있다.

한국중부발전이 하반기 신입사원(대졸 수준)을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한국중부발전는 정규직 60명, 채용형 인턴 32명 등 총 92명을 올해 12월말까지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학력 전공 연령 자격 외국어 제한 없이 누구에게나 주어진다. 합격 시 서울 인천 보령 서천 제주 세종에서 근무하게 된다. 지원서는 NCS및 블라인드 채용에 기반한 입사지원서로 접수하며 직무 적합도 평가와 직무능력평가, 심층면접 및 신원조회를 거쳐 합격자를 선발한다. 지원서는 9일까지 한국중부발전 입사지원 홈페이지에 접속해 작성, 제출하면 된다.

신도리코가 2017년 하반기 정기공채를 모집한다. 신도리코 신입직 모집 직종은 R&D MR DSE CE 전산직 해외영업직 해외업무직 7개 직종이다. 직종에 따라 근무지가 상이하며, 해외 영업직은 서울 및 해외, 해외 업무직은 서울 및 중국에서 근무하게 된다. 각 직종 지원자 모두 기졸업자 및 18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다. 해외영업직 지원자의 경우 영어권 해외 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국내 학위 취득(예정)자로서 토익 및 OPIc 레벨 제한이 따른다. 지원서는 신도리코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해 우편 및 방문, 이메일로 접수하며 9일까지 접수분으로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