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강원도가 지방임기제공무원을 내달12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예정분야별 직급은 ▷감염병 역학조사 ▶일반임기제 지방의무사무관(5급) ▷수출전문 요원 ▶일반임기제 지방행정 주사보(7급) ▷입법정책 지원 ▶시간선택제 임기제 '라'급이다.

공통응시자격은 지방공무원법 제31조에 해당하지 않고, 지방공무원임용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되지 아니한 자다. 분야별 응시자격은 ▷감염병 역학조사 ▶의사면허 소지 후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수출전문 요원 ▶학사학위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3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8급 또는 8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 ▷입법정책 지원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2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9급 또는 9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의 자격요건 중 하나 이상을 갖춘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경력증명서 ▷학사 이상의 졸업증명서(학위증서) 및 성적증명서 ▷주민등록초본(남자의 경우 병역사항이 기재된 것)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관련 연구논문, 외국어 및 정보화자격증 등(해당자)를 강원도청 총무행정관실 교육고시팀 앞으로 내달12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 제출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