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시 마포구 지방임기제공무원(청소년교육센터 팀장)을 2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 후 청소년교육센터 개관준비 총괄, 사업계획 및 전략 수립을 담당하게 된다.

응시자격은 ▷1급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소지자 ▷2급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 후 청소년육성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3급 청소년지도사 자격증 취득 후 청소년육성업무에 5년 이상 종사한 자 ▷'초/중등교육법' 제21조에 따른 정교사 자격증 소지자 중교육 또는 청소년육성업무에 5년 이상 종사한 자 ▷교육 또는 청소년육성업무에 8년 이상 종사한 자 ▷7급 이상의 일반직공무원 또는 이에 상당하는 별정직공무원 으로서 교육 또는 청소년육성업무에 3년 이상 종사한 자 ▷제6호 외의 공무원 중 교육 또는 청소년육성업무에 5년 이상 종사한 자 의 조건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시험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게획서 ▷개인정보 제공 및 자격요건 검증을 위한 동의서 ▷자격증 사본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채용예정 직무분야의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 ▷구직등록필증을 마포구청 총무과로 24일부터 26일까지 방문제출해야 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