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이 직원을 28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급은 ▷심사직 다급 ▷조사직 다급 ▷일반직 6급 ▷일반직 6급(임금피크제 별도정원)이다.

채용분야별 채용자격은 ▷심사직 다급 ▶법학 및 보건학 관련 학문 분야에서 석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로서 관련 분야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법률에 따라 설립된 분쟁해결 기관이나 기구의 중재원 상당직급으로 조정/중재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있는 자 ▶기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조사직 다급 약사/한약사 면허 취득 후 1년 이상 보건의료기관에 재직했거나 의료업무에 1년 이상 종사한 경력이 있는 자 ▶간호사 면허 취득 후 보건의료기관에서 3년 이상 재직한 자 ▶의료기사/의무기록사 면허 취득 후 보건의료기관에서 3년 이상 재직한 자 ▶법학 및 보건학 관련 학문 분야에서 석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로서 관련 분야에서 1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자 ▶법률에 따라 설립된 분쟁해결 기관이나 기구의 중재원 상당직급으로 조정/중재 관련 분야에서 실무경력이 있는 자 ▶간호사 면허 취득 후 사회보험관련기관에서 심사관련 분야의 5급직 이상으로 2년 이상 재직한 자 ▶기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일반직 6급 ▶국가 또는 지방공무원 8급 또는 9급직으로 재직한 자 ▶공공기관에서 6급직으로 재직한 자 ▶임용예정 분야에 1년 이상의 실무경력이 있는 자 ▶채용예정 분야에 적합하다고 인정되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지원서 및 자기소개서를 한국의료분쟁조정중재원 채용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2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내달12일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