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3월 마지막 주 포스코, 한국전력공사, 아모레퍼시픽 등이 신입직원을 채용한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3월 마지막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27일 정리했다.

한화생명보험은 4월3일까지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한화생명보험에서 2017년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경영지원, 상품계리, 자산운용, 금융IT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직무설명회, 1차면접(실무면접), 2차면접(임원면접) 및 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화생명보험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한편 한화생명보험은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에서 특별전형(63초 자기소개서 동영상 전형 등)을 함께 진행한다.

한국전력공사에서 대졸수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사무, 송배전, 통신, 토목, 건축, 원자력, 발전, IT 부문 대졸수준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직무능력검사/인성검사, 직무면접, 경영진면접, 신체검사/신원조회 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한국전력공사 입사지원은 4월5일까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전력공사는 이번 채용에서 총 329명의 대졸수준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17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영업(영업 등), 디자인(MD), 경영지원(인사, 홍보 등), 수요계획, R&D연구원(제품개발 등), SCM(품질 등)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자격요건 및 전형 일정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아모레퍼시픽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채용과 함께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주요 계열사 채용도 함께 진행 중이다.

포스코에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전역장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이공계(생산기술, 설비기술, 환경/에너지, 공정물류), 인문사회계(마케팅, 경영지원, 재무, 구매) 각 부문 신입사원/전역장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접수 후 인적성검사(PAT),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포스코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4월3일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