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정다빈 기자] 천안 청수고는 25일부터 27일까지 사흘간 교내 시청각실에서 '2024 학교 교육과정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청수고의 교육활동을 소개하고 각 학년별 운영 계획을 안내하고자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학교장 인사 ▲교직원 소개 ▲학부모 연수/학부모회 구성 소개 ▲학년별 설명회 ▲담임선생님과의 만남 등으로 진행됐다. 

천안청수고는 충남 천안 동남구에 위치한 일반계고다. '사회 변화를 주도하는 창의융합인재 양성'을 비전으로 다양한 특색사업을 운영 중이다. 대표적인 사업이 학생 맞춤형 진로설계 프로그램인 '마루 프로그램'이다. 교과별 테마캠프, 독서 프로그램, AI 교육 프로그램 등은 물론 기초학력 지도, 진로연계 현장체험학습 등이 뒷받침된다. 인공지능(AI) 캠프와 동아리 운영을 통한 AI/SW 중심대학 진로연계 교육지원도 활발하다. 교육 성과로 매년 서울대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2022학년에는 2명, 2023학년에는 1명의 서울대 합격자가 나왔다. 

천안 청수고는 '2024 학교 교육과정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했다./사진=청수고 제공
천안 청수고는 '2024 학교 교육과정 학부모 설명회'를 진행했다./사진=청수고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