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해찬 기자] 강원대 교양교육원은 6일 오후 2시 춘천캠퍼스 백령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명품 교양강좌인'실사구시 파노라마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콘서트는 '파노라마 피날레 : 조화로운 여정의 끝'을 주제로, 연말을 맞이해 학생과 교직원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민은홍 소프라노가 공연 전반의 해설을 맡아, 'Italias street song'과 'Funiculi funicula' 등 성악곡과 오페라 듀엣을 선보였으며, 팝페라 그룹 The Voice가 '인연', '아름다운 나라' 등의 무대를 선사했다.

신철균 교양교육원장은 "이번 힐링 콘서트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이 학업과 업무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잊고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소통 프로그램을 기획해 학생-교직원-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활성화 하고 강원대학교만의 특화된 명품 교양교육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실사구시 파노라마'는 강원대의 교시(校是)인 '실사구시(實事求是)'를 실현하기 위해 김헌영 총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전문가를 초청해 학생들에게 지적 지평을 넓힐 기회를 제공하는 교과목으로 운영되고 있다.

강원대 교양교육원은 6일 오후 2시 춘천캠퍼스 백령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명품 교양강좌인'실사구시 파노라마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강원대 제공 
강원대 교양교육원은 6일 오후 2시 춘천캠퍼스 백령스포츠센터 실내체육관에서 명품 교양강좌인'실사구시 파노라마 힐링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강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