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최근 최상위권 대학 중도탈락 학생이 늘어나며 의약대 편입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23학년도에는 의학계열 편입학 222명을 선발하며 역대 최다 모집인원을 경신했으며, 특히 올해부터는 PEET 폐지 이후 약대 편입 선발이 예고돼 있어 의약대 편입 모집인원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메가스터디교육(주) 대학편입 대표 브랜드 아이비김영 김영편입은 의약대 편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편입인강인 '닥터T패스, 약대패스'를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닥터T패스는 의치수의대 편입 대비를 위한 인강 프리패스로 화학, 생물학, 수의학, 면접 등 의치수의대 편입 준비에 필요한 강좌로 구성돼 있다. 원하는 교수진만 선택하여 기초부터 실전 파이널까지 정규 커리큘럼을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약대패스는 약대편입 맞춤 인강 패스 상품으로 PEET 시험 고득점자와 약대 합격자를 배출시킨 편입 1타 강사진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약학대학 합격 시에는 50만원의 합격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김영편입 관계자에 따르면 "닥터T패스, 약대패스는 의약학계열 전문 강사진과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학습 지원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며 "김영편입의 인강을 통해 2024년도 의약대 편입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영편입의 닥터T패스/약대패스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김영편입 제공
사진=김영편입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