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부산디지털대는 2022 한 해를 마무리하는 'BDU인의 밤'을 학과별로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그 동안 코로나로 인해 랜선으로 만나야 했던 재학생 뿐만 아니라 동문회, 졸업생들도 얼굴보고 인사 나누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12월 초 경영학과, 아동보육학과, 외식경영산업학과를 시작으로 하여 22일에는 평생교육학과, 노인복지학과, 컴퓨터공학과, 상담심리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가족청소년상담학과에서 다양한 장소에서 만남을 진행했다. 경영학과에서는 재학생의 레크리에이션 진행으로 흥겨운 행사가 진행됐으며 평생교육학과에서는 드레스코드를 맞춘 첫 인사부터 장기자랑과 경품추첨까지 연말분위기를 물씬 느낄수 있었다. 또한 노인복지학과에서는 특강, 노찾사 동아리/스터디 등의 활동보고를 통해 동문들과 학문적인 정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부산디지털대는 1일부터 15개학과에서 2023 1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미래융합계열에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시각미디어디자인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 15개 학과가 있다. 

부산디지털대는 2022 한 해를 마무리하는 'BDU인의 밤'을 학과별로 진행했다./사진=부산디지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