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철언어문화연구소 대표이사 이근철 강사 초청..'영어능력 도약 위한 3단계/발상전환' 주제

[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 영어학부는 지난달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어능력의 도약을 위한 3단계와 발상전환'이라는 주제로 '제46회 콜로퀴엄'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은 이근철언어문화연구소 대표이사인 이근철 강사를 초청, 영어 발음 향상과 문법/문화적 사고 전환을 통한 응용력 발달에 대한 특강으로 진행됐다. 특강은 강사와 참석자 간 실시간 채팅을 통해 활발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지며 서로 소통하는 방식으로 한 시간 가까이 이어졌다. 이근철 강사의 콜로퀴엄 특강은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 다시보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12월1일부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학생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이메일, 전화, 카카오톡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가 10월 29일 제46차 콜로퀴엄을 개최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지난달 29일 '제46차 콜로퀴엄'을 개최했다. /사진=사이버한국외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