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부산대등 4개 거점국립대가 ‘거점 국립대 대입전형안내 설명회’를 진행한다. 부산대에 따르면 부산대 경북대 경상대 전남대 공동 ‘거점 국립대 대입전형안내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설명회는 학생/학부모 초청 대면 방식으로 지역별 총4회 진행한다. 1차는 6월26일 벡스코 컨벤션홀 1층에서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2차는 7월3일 전남대용지관 컨벤션홀에서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3차는 7월10일 대구인터불고호텔에서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4차는 8월21일 경상대 컨벤션센터에서 오후1시부터 4시까지다. 

4개 거점국립대가 ‘거점 국립대 대입전형안내 설명회’를 진행한다./사진=부산대 제공
4개 거점국립대가 ‘거점 국립대 대입전형안내 설명회’를 진행한다./사진=부산대 제공

참가 신청은 다음주 금요일인 6월11일 부산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다고 밝혔다. 인원은 설명회별 200~300명을 계획하고 있으며, 설명회 내용은 거점국립대의 올해 전반적인 입시요강 등을 다룰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설명회 상세 내용이나 참가인원, 신청방법 등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주 경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