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알바 구직자들에겐 관심기업의 동영상 정보를, 기업에겐 동영상을 활용한 홍보공간을 제공해주는 서비스가 운영 중이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구직자·기업회원 대상 동영상 서비스 '기업PLAY'를 운영 중이라고 23일 밝혔다.

알바몬 '기업PLAY'는 알바 구직자와 기업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다. 알바 구직자들은 해당 서비스 페이지에서 기업이 직접 업로드 한 최신 동영상과 함께 채용 중인 공고도 확인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동영상 플랫폼에 익숙한 알바 구직자들은 '기업PLAY'서비스를 통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관심 기업정보를 접할 수 있다”고 말하며 “현재 커피전문점 등 외식·음료와 매장관리·판매 업종 기업을 중심으로 '기업PLAY'서비스를 활발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으로 알바몬 기업회원이라면 '기업PLAY'서비스 페이지에 동영상을 등록해 기업홍보를 직접 진행할 수 있다. 동영상 등록은 기업회원 로그인 후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앱 '기업PLAY'서비스 란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알바몬은 보다 효과적인 기업소개를 위해 기업정보에 동영상을 첨부할 수 있는 '기업 동영상 서비스' 또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알바몬은 영상 제작이 익숙하지 않은 기업회원분들을 위해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상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알바몬TV 이벤트 게시글에서 '신청하기'버튼을 클릭한 뒤 신청자 정보, 신청내용 등을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자료=알바몬
*자료=알바몬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