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신규가입회원 대상 경품증정 이벤트 시작..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즉석당첨 기회'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취업포털 인크루트가 '20대 취준생이라면? 가입하고 선물받자!' 이벤트를 13일 시작했다. 20대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오만원권 외 스타벅스, 던킨도너츠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100%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20대 구직자(1990~2001년생)라면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즉석당첨 경품을 확인할 수 있는 것. 선착순 총 5천명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참여자 마감시 이벤트가 종료된다.

한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소문내기 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앞선 '20대를 위한 즉석당첨 이벤트' 소식을 본인의 SNS에 게시하고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 또는 리그램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BHC뿌링클 치킨 및 콜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인크루트 측은 "여름방학과 하반기 채용에 앞서 20대 회원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인크루트에서 제공 중인 취업학교, 공채속보 등 채용 콘텐츠가 하반기 취업합격의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료=인크루트
*자료=인크루트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