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구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황윤식)은 7월 13일(월) 서부교육지원청 본관에서 청렴문화 확산 및 코로나 19로부터 마음건강을 지키기 위한「청렴을 기본으로 함께 성장하는 서부교육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서부교육지원청 청렴 및 민원담당부서 직원들이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서부교육지원청의 청렴 실천 의지를 표명하고 교육 기관에 대한 신뢰도 제고를 위하여 계획되었다.

참여 직원들은 ‘투명하고 청렴한 교육환경’ 현수막과 청렴 어깨띠를 착용하고 청렴 문구 및 코로나 19로부터 마음건강을 위한 7가지 메시지를 넣은 홍보물을 방문객에게 나눠주며 청렴 서부 교육 실현 및 코로나 19 종식까지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여줄 것을 당부하였다.

정석원 행정지원과장은 “코로나19 확산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이번 캠페인을 통해 청렴한 서부 교육 실현 의지를 알리고, 지역사회와 반부패 관련 공감대를 형성하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청렴을 기본으로 끊임없는 교육혁신으로 신뢰받는 서부교육이 되도록 전 교육공동체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