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동아대학교 입학관리처(처장 한성호)는 ‘동아와 차 한잔’ 행사를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부산·울산·경남 지역 학부모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접근성이 좋은 지역대표 카페에서 2021학년도 대입전형을 소개하고 개별상담을 진행하는 ‘카페 입시설명회’로 눈길을 끈다.

 동아대는 대입전형 전반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입학상담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입학사정관이 직접 2021학년도 대입전형(학생부종합전형 포함)과 관련한 맞춤형 1대 1 개별상담도 진행하는 등 학부모와 학생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계획이다.

 첫날인 오는 13일엔 양산(탐앤탐스 양산증산역점)과 김해(라벨스하이디 율하점), 14일엔 부산 북구 덕천동(마비스 덕천점)과 사하구 하단동(젬스톤 사하점)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또 16일엔 부산 동래구 사직동(사직 커피)과 해운대구 좌동(아슬란 장산점), 17일엔 중구 남포동(투썸플레이스 남포점)과 서면(브룩스), 다음달 4일엔 경남 창원(스팀펑크 커피)과 울산(투썸플레이스 울산성남점)에서 열린다.

 신청은 온라인으로 하면 되고 학교생활기록부 지참이 권장 된다. 자세한 문의는 동아대 입학사정관실로 하면 된다.

 동아대는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상담 장소에서 개별 손소독제와 마스크를 나눠주고 발열 체크 후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 처장은 “찾아오기 편한 지역 커피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가 소중한 자녀들의 행복한 미래설계에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동아대 제공
사진=동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