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 인형 굿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경품 증정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알바몬이 마스코트 '모니'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여름이벤트 '너와 나의 알바 모니'의 진행소식을 3일 전했다.

총3개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이벤트는 개인 및 기업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마스코트 '모니' 굿즈를 받을 수 있는 ▲노래 들어줘 이벤트가 진행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여름이벤트를 통해 최초 공개된 '모니'의 노동요 영상을 시청하고 총3개 퀴즈를 푸는 이벤트”라고 설명하며 “노동요 관련 퀴즈가 나오는 만큼, 영상 시청자라면 보다 쉽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할 것”이라 팁을 전했다. 정답을 모두 맞힌 후 받고 싶은 선물에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모니 인형 굿즈, 손풍기, 스타벅스 자몽 셔벗 블렌디드가 경품으로 제공된다.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 ▲구독해줘도 진행 중이다.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후 닉네임과 구독하면 캡쳐 이미지를 제출해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 ▲푸시 받아줘 이벤트 페이지에서 푸시 설정을 ON으로 설정하면 8월 중 진행되는 게릴라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여름이벤트 '너와 나의 알바 모니'는 8월 2일(일)까지 알바몬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8월 6일(목)에 알바몬 공지사항 게시판 및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자료=알바몬 제공
*자료=알바몬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