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실무 경험부터 전문 면접 컨설팅까지 지원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잡코리아가 미래의 마케터를 꿈꾸는 취준생들을 위한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취업성공 플랫폼 잡코리아가 현업에서 실제로 이루어지는 마케팅 업무를 체험할 마케팅 인턴(찐 인턴쉽)을 모집한다고 26일 전했다.

이번 인턴쉽 프로그램은 기업에서 마케팅 업무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취준생들을 위해 기획됐다. 8월 3일부터 21일까지 총 3주에 이르는 인턴쉽 근무기간 동안 잡코리아 본사 마케팅팀에서 함께 근무하며 현업 부서 업무를 실습하게 된다. 해당 기간 동안 마케팅에 대한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는 교육과 동시에 이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가 진행된다. 특히 잡코리아 마케터들과 함께 광고 및 프로모션 기획에 참여하며 다방면의 마케팅을 배우고 실제 업무에 적용하게 된다. 또한 잡코리아의 전문 컨설턴트로부터 자소서 첨삭과 면접 컨설팅을 제공받는 등의 부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잡코리아 마케팅 인턴쉽 프로그램은 성별, 학력 등 자격제한 없이 블라인드 채용으로 이루어진다. 마케팅 실무경험을 원하고 마케팅 직무 취업을 희망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채용전형과 근무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잡코리아 상세공고 페이지(http://joburl.kr/AsN16)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다음달 15일까지 잡코리아앱 및 잡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즉시지원으로 접수할 수 있다.

*자료=잡코리아
*자료=잡코리아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