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금일 2021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3 및 재수생들이 수능출제기관인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서 주관하는 첫 모의수능을 응시함에 따라 종로학원은 모의수능 종료 직후  종로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예상 등급컷과 결과분석서비스 그리고 수시·정시 통합 합격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 6월 16일에는 고2, 오늘은 고1 학생들이 부산시교육청이 주관하는 모의고사를 실시함에따라 마찬가지로 시험이 종료되면 과목별 예상등급컷 및 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험종료 직후 종로학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주요내용은 △과목별 예상등급컷 △빠른채점 서비스 △종로학원 강사진에 의한 주요 오답문항 해설강의 △수시, 정시 지원가능대학 합격가능성 예측 △영역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영역별 난이도가 높았던 문제 확인서비스 등이다. 

종로학원은 6월 모의고사와 관련된 서비스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수시·정시 통합 합격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 학생들은 모의고사 성적을 토대로 희망하는 대학과 학과의 수시 수능최저학력기준 충족 여부와 정시 합격가능성을 가늠해 볼 수 있다. 또한 본인의 내신 성적을 입력하면 내신대별 지원가능 대학 및 학과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오픈되며, 서비스 이용학생들에게는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또한, 종로학원에서는 올해 입시변화를 예측할 수 있는 6월 모의고사 실시 직후 6월 21일(일) 오후3시와 7시에 서울, 양재동 현주차장에서 2021대입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금번에는 코로나19 관계로 방역차원에서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설명회를 진행한다. 

본 설명회 참가자는 반드시 종로학원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해야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