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대성학원 ∙ 대성마이맥은 7일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한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설명회’에서 1만 여명의 수험생과 학부모가 참석했다고 9일 밝혔다.

특히 올해는 정시 비중이 확대되는 등 변화된 대입 제도에 대한 이해를 위해 고3 수험생과 학부모뿐 아니라 고1,2 수험생과 학부모 또한 대거 참석하였다.

이른 아침부터 수험생과 학부모가 대거 몰리며 좌석을 꽉 채웠으며, 설명회장 밖에서는 입시 자료집과 배치표를 받으려는 줄이 계속 이어졌다.

이날 대성학원 ∙ 대성마이맥의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되었다. 1부는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센터장이 ‘수시보다 어려운 정시, 합격의 비밀을 밝힌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으며, 2부에서는 입시전문가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2020 정시모집 최종지원전략’이라는 주제로 입시 현황 분석에 따른 지원 전략과 정시 지원 전 최종 점검사항에 대해 강연했다.

대성학원 ∙ 대성마이맥 2020 최종지원전략 설명회는 9일부터 대성학원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 영상이 제공되며, 자료집도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대성학원제공
사진=대성학원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