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2019학년도 기준 10년 연속 수석 배출, 수능 전과목 만점자 2명을 배출한 대성학원과 올 한 해 전국 고등학교 90%가 수강한 수능 인강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의 예약접수를 시작하였다고 19일 밝혔다. 

대표적인 입시설명회로 손꼽히는 대성학원·대성마이맥의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는 작년 예약자 수 1만 명을 넘을 만큼 수험생 및 학부모들의 치열한 접수 경쟁을 보인 바 있다.

오는 12월 7일 토요일 오후 2시, 한양대학교 올림픽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대성학원·대성마이맥 입시설명회는 수능성적발표일(12/4) 직후 실시되는 만큼 수험생들의 실제 점수를 바탕으로 한 정확한 입시전략을 수립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설명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1부는 김찬휘 대성마이맥 입시센터장이 ‘수시보다 어려운 정시, 합격의 비밀을 밝힌다.’라는 주제로 정시 합격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2부에서는 입시전문가 이영덕 대성학력개발연구소장이 ‘2020 정시모집 최종지원전략’ 주제를 통해, 입시 현황 분석에 따른 지원 전략과 정시 지원 전 최종 점검 사항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더불어,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종지원전략 자료집 △정시 최종 배치기준표 3종 등 입시 전략과 관련된 다양한 자료가 제공된다.

‘대성학원·대성마이맥 2020 대입 최종지원전략 입시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과 설명회 참가 예약은 대성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