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서울광진구 소재 대원외고(대원외국어고)가 신규교사(수학, 사회)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교과는 수학, 사회다. 지원자격은 교육공무원 임용자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해당 교과 교원자격증 소지자 또는 취득 예정자,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예정자,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경력이 없는 자에 한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수업시연 및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교사임용지원서 ▲자기소개서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대학 졸업(예정)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대학원 졸업(예정) 증명서 및 성적증명서(해당자) ▲교원 자격증 사본 또는 교원 자격 취득 예정증명서 ▲경력교사인 경우 경력증명서(해당자)를 ▲기타(인증, 자격 증빙서류) ▲개인정보 제공 및 이용 동의서를 이메일로 내달 1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수업 시연 및 면접은 내달 17일이다. 최종합격자는 내달 27일 별도 통보한다.

대원외고는 1983년 대원외국어학교로 설립인가를 받았다. 1991년 대원외국어고로 개편했다. 교원수는 58명 (남 30명 / 여 28명), 학생수는 775명 (남 224명 / 여 551명)이다. 2018대입에서 서울대등록자 53명 등을 배출했다.

대원외고가 신규교사(수학, 사회)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대원외고
대원외고가 신규교사(수학, 사회)를 내달 10일까지 모집한다. /사진=대원외고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