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대입 대학뉴스 포토뉴스
영남이공대, 전교생 참여 바비큐 파티 & 천마모꼬지 개최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9.23 14:40
  • 호수 0
  • 댓글 0

[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영남이공대학교는 9월20일 본교 행사장에서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 8년 연속 선정기념 및 국가고객만족도 6년 연속 1위를 기념하여 전교생 5000여명이 참석한 바비큐 파티&천마모꼬지를 개최하였다.

행사에는 간호, 자동차, 사회복지·보육, 건축, 보건의료행정 등 전 학과(계열)이 참석하였으며, 교내 힙합동아리, 댄스동아리 등의 축하 공연과 함께 각 학과의 예선을 거쳐 본선에 오른 장기자랑 경연 대회 등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는 울산 S-Oil에서 근무하는 선배들이 후배들의 학업에 도움이 되고자 726만원의 장학금을 모아 학교에 전달하였으며, 총동창회는 물론 학과 졸업 선배들도 각 학과에 장학금과 물품을 지원하는 등 아낌없는 후배사랑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날 행사에서 영남이공대학교 박재훈 총장은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사업)에 8년 연속으로 선정된 학교는 지역에서 우리학교가 유일하며, 전국에서도 단 3곳의 대학에 불과할 정도로 최고의 지위를 인정받은 결과로 학교에 자부심을 가지기를 바란다. 10년째 이어져오고 있는 바비큐파티를 통해 대학이 학생들을 생각하는 마음의 진정성을 알아주기 바라며 오늘 하루 1년 중 캠퍼스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즐거운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영남이공대학교는 WCC 사업 원년인 지난 2011년에 선정된 이후 올해까지 8년 연속으로 선정 되었으며, 8년 연속 선정은 대구·경북지역에서는 영남이공대학교가 유일하다. 이외에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전문대학 부문 6년 연속 1위,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선정, 사회맞춤형 산학협역 선도전문대학 육성사업 선정, 3년 연속 교육국제화역량 인증제 최우수대학 선정 등 전문대학에서는 최고의 수준의 지위를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사진=영남이공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여백

김하연 기자  hayeon@veritas-a.com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하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