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고려사이버대학교(총장 김진성)는 8월 14일(수)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산업체위탁전형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많은 기업체들이 고려사이버대와 산업체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해 소속 임직원의 자기계발과 실무 능력 강화를 장려하고 있다. 협약 기관 임직원은 고려사이버대 학부 입학 시 정원 외 전형으로 입학 가능하며, 입학금 전액 면제 및 매 학기 등록금 감면 혜택을 받는다. 졸업 후에는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또 고려사이버대학교 융합정보대학원 입학 시 감면된 등록금으로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삼성전자DS부문, 삼성전기, LG유플러스, 수협은행, 우리은행, 기아자동차, 삼성디스플레이, 호텔롯데, CJ ENM, 스타벅스코리아, 효성, 한전KPS주식회사, 서울교통공사, 경기도교육청, 시청 및 구청 등 유수의 기업체 및 공공기관이 고려사이버대와 협약을 체결해 임직원들의 경쟁력 강화와 재교육에 힘쓰고 있다. 아직 협약을 체결하지 않은 기업체도 서면으로 간편하게 신규 협약을 체결할 수 있다.

고려사이버대는 오는 14일까지 △창의공학부(전기전자공학과, 기계제어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정보관리보안학과, 디자인공학과, 국방융합기술학과) △미래학부(빅데이터전공, 신산업기술경영전공, 국제협력·다문화전공) △경영학부(경영학과, 세무·회계학과, 부동산학과, 문화예술경영학과) △휴먼서비스학부(상담심리학과, 사회복지학과, 보건행정학과, 아동학과, 청소년상담학과, 평생·직업교육학과) △실용어학부(실용외국어학과, 아동영어학과, 한국어학과) △법·경찰학부(법학과, 경찰학과)에서 신·편입생을 학업준비도검사(30%)와 학업계획서(70%)로 선발한다.

입학을 희망하는 지원자는 입학지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입학 서류는 고려대학교에 위치한 접수처에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할 수 있다. 입학지원 홈페이지 입학상담 게시판이나 전화를 통해 입학 문의 및 상담이 가능하다. 한편, 산업체위탁교육협약과 관련된 문의는 전화를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사진=고려사이버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