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25일부터.. '학생부 학평성적표' 지참

[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부산교육청이 2020대입 수시모집 대비 대면상담을 추가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상담은 내달 5일부터 7일까지 사흘간 실시한다. 2020대입 수시에 지원하려는 학생과 학부모가 대상이다. 사전예약은 25일 오전9시부터 29일 오후5시까지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선 학생부와 학평성적표 등을 지참해야 한다.

상담은 내달 5일에서 7일까지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 세미나실과 프로그램실에서 실시한다. 대면상담은 30분 간격으로 오후1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상담내용은 2020학년 수시전형과 관련해 1대1 대면 입시컨설팅이다. 참가자의 학생부 사본과 학력평가 성적표 등이 상담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사전예약은 25일 오전9시부터 29일 오후5시까지 가능하다. 부산진로진학지원센터 홈페이지 상단 팝업창을 클릭해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 후 신청 성명 연락처 학교 등을 입력해야 한다. 

지난 19일과 20일에 있었던 대면상담 행사와 장소가 다른 것을 주의해야 한다. 부산교육청 관계자는 “19과 20일에 진행했던 대면상담에 미처 참가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추가적으로 실시하게 됐다”며 “기존 대입상담캠프는 벡스코에서 실시했지만, 추가 실시 장소는 진로진학지원센터다. 장소를 헷갈리지 않도록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