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수원대(총장 박진우)가 화성시에서 위탁받아 운영하는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지난 18일 동탄복합문화센터 반석아트홀에서 관내 어린이급식소 유아를 대상으로 뮤지컬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경기도와 화성시의 지원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되었으며, 화성시 관내 유아와 원장 및 교사 1,000여 명이 공연을 관람했다.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은 피터팬과 동물친구들의 모험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건강하고 올바른 식습관과 식사예절을 알려주는 인형극 뮤지컬이며, 어린이 눈높이에 맞춰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과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을 관람한 관내 어린이집 원장은 “친숙한 피터팬의 등장과 신나는 노래, 무대장치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관람했고 이번 공연으로 아이들의 올바른 식습관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오는 7월 9일 수원대 벨칸토아트센터에서도 ‘건강한 피터팬의 튼튼 모험’ 공연을 개최하며, 화성시 관내 어린이급식소 35개소가 참여해 관람할 예정이다.

사진=수원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