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법무부가 서울구치소 의료과장을 20일까지 모집한다.

채용직위는 서울구치소 의료과장이다. 직급은 부이사관이다. 모집인원은 1명이다. 채용 후  환자관리 총괄, 수용자 건강관리 총괄, 의약품 관리 총괄, 기관 내 보건위생 관리 총괄, 그 밖에 소장이 교정행정에 관하여 지시한 사항 처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임용기간은 2년이다. 

응시자격은 다음 자격요건 중 하나에 해당하는 자다. 자격요건은 ▲3급 또는 이에 상응하는 경력직공무원(임기제 공무원은 제외) ▲4급 공무원으로서 승진소요최저연수(3년) 이상인 자 또는 이에 상응하는 자 ▲3급 직위에 상응하는 지방자치단체 또는 지방교육행정기관의 직위에 근무하고 있는 지방공무원 ▲의사면허 소지 후 관련 분야 10년 이상 재직한 경력이 있는 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법무부 혁신행정담당관실 앞으로 20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이후 면접 등의 상세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한다.

법무부는 법률에 대한 사무를 맡아보는 중앙 행정 기관이다. 법무부는 경기도 과천시 관문로 정부과천청사 1동에 위치해 있다. 서울구치소는 경기 의왕시 안양판교로(포일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