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대전세종연구원이 위촉연구원을 31일까지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용역과제(정부혁신도시) 1명, 기획과제(지역학 활성화) 1명이다. 담당업무는 용역과제 수행 관련 연구지원 및 업무보조다. 전공분야는 ▲혁신도시용역과제: 경제/경영/사회/행정/통계/공학 ▲지역학기획과제: 역사/문화/사회/언론 분야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지방공무원법 제31조 규정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 관련학과 석사학위 이상 취득자(혁신도시용역과제), 관련학과 석사 수료 이상인 자(지역학기획과제)다. 연구수행 실적 보유자 및 실무경험자는 우대한다.

채용기간은 ▲혁신도시용역과제: 계약일부터 5개월간 ▲지역학기획과제: 계약일부터 3개월간이다. 월 보수는 ▲석사: 190~200만원 ▲석사수료: 170~180만원 수준이다. 근무지는 대전 중구 선화동 대전세종연구원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개인정보활용 동의서를 이메일로 31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내달 7일 실시할 예정이다. 채용예정일은 내달 10일이다.

대전세종연구원은 대전발전연구원을 기반으로 대전시와 세종시 공동으로 출연하는 중부권 종합정책연구기관이며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