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 인천 소재 고교만 신청 가능

[베리타스알파=유수지 기자] 서울여대가 2020학년 수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진행되는 입학설명회 유형은 △찾아가는 입학설명회 △찾아가는 교사간담회 △대학내 방문 교사간담회 세 가지다. 신청은 서울 경기 인천 소재 고교만 가능하다.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8월23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가능신청일시에 입력/확인이 정상적으로 이뤄졌다면 별도의 확인없이 일정이 최종 확정되는 방식이다. 찾아가는 입학설명회와 찾아가는 교사간담회는 중복신청이 가능하며 대학내 방문 교사간담회는 별도의 일정으로 추가 신청해야 한다.

△찾아가는 입학설명회는 학생/학부모를 대상으로 2020대입전형을 안내하는 프로그램이다. △찾아가는 교사간담회는 교사를 대상으로 2020대입전형의 주요 특징과 진학지도 방법을 안내한다. △대학내 방문 교사간담회 역시 서울여대 캠퍼스를 방문한 교사 대상으로 2020대입전형 특징과 진학지도 방법을 안내한다. 입학설명회에서는 '수시 모집요강'을 별도 제공할 예정이며, 교사간담회에서는 '수시 틈새전략'을 제공한다.

서울여대 관계자는 "매주 월/토/일요일과 법정 공휴일, 5월1일 근로자의날, 5월7일 개교기념일, 7월 25~28일 대교협 수시박람회 일정에는 신청을 받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설명회 신청시 신설 고교 혹은 NEIS코드 미검색 고교는 입학처 담당자에게 문의해주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서울여대가 2020학년 수시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사진=서울여대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