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강태연 기자] 한국디자인진흥원이 기간제근로자를 26일까지 모집한다.

채용분야는 시각디자인이다. 근무지는 경기 성남이다. 담당업무는 기관 브랜드 개발 및 유지관리, 기관 연구보고서 및 홍보물 편집 디자인, 전시 및 사이니지 등 영상디자인, 인포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 등이다. 근무기간은 채용일부터 2021년 6월2일까지다.

응시자격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련 법률 제82조에 해당되지 않는 자, 남성인 경우 병역법 제76조 1항의 각 호에 해당되지 않는 자, 한국디자인진흥원 인사규정 제19조(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 기타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대학이상의 과정 이수 후 해당분야 3년 이상의 경력 소유자다. 디자인실무(브랜드경험디자인) 유경험자, 시각디자인 전공자, 장애인/국가유공자/취업지원대상자는 우대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입사지원서,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디자인실무 관련 포트폴리오, 경력/재직증명서 및 기타 자격증명서(해당자), 우대사항 관련 증명서(해당자)를 26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면접은 8일 예정이다.

한국디자인진흥원은 디자인 연구개발 및 진흥 사업을 하는 준정부기관이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야탑동에 위치해 있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