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R&D 부터 마케팅, 생산, 경영 등 한국 제약/바이오산업의 전반에서 활약할 인재를 위한 취업문이 열린다. 잡코리아가 7일 개최될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이하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의 운영을 맡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한국제약바이오협회,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의 주최로 7일 KBIZ 중소기업중앙회 BI그랜드홀에서 열린다. 특별프로그램으로 공식행사와 함께 제약/바이오 기업의 경쟁력을 주제로 한 정부부처와 CEO 간담회, 보건산업분야 사회적기업 진출 활성화를 통한 일자리 창출 전략을 주제로 한 일자리포럼 등이 준비되어 있다. 오후 부터는 제약/바이오 기업 현직 실무자에게서는 생생한 직무정보와 조언을 들을 수 있는 멘토링데이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박람회에 참여하는 제약, 바이오 부문 기업의 취업문이 활짝 열려 있다고 밝혔다. JW중외제약, SK케미칼, 경남제약주식회사, ㈜대웅제약 등 제약 및 바이오산업 우수기업 약 50개사가 참여, 채용상담 또는 현장면접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 유한양행, 메디톡스, 한미약품, GC녹십자, 삼성바이오로직스 등 5개 기업의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보령제약 최대홍 사장과 아주대학 이범진 교수의 특강도 마련되어 있어 제약/바이오산업 취업을 꿈꾸는 취준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