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김하연 기자] KAIST 부설 한국과학영재학교는 봄 축제 SAF를 맞이하여 내달11일과 12일 드림디자인센터 체험학습, 과학체험교실, 천문관측체험 행사를 과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에게 개방한다고 30일 밝혔다. 

SAF에서는 본교 학생들이 과학에 대한 지식과 연구를 바탕으로 한 과학 올림픽, 과학 콘테스트, 과학 퀴즈대회, 과학 토론회, 과학 발표회 등 다양한 과학 프로그램을 통해 과학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미래에 대한 꿈을 키우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외부인을 대상으로 드림디자인센터 체험학습, 천문관측체험과 과학체험교실을 운영함으로써 과학 꿈나무와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제공하고자 한다.

드림디자인센터 체험학습은 내달3일과 4일 홈페이지 하단 배너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며 드림디자인센터 견학 및 교육용 CNC 장비를 활용한 명패 만들기 체험 등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천문관측체험인 KSA 공개관측행사 'SAF 별빛축제'는 내달3일과 4일 홈페이지 하단 배너를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 후 참여가 가능하며 동영상 관람, 천체 관측, 별자리 설명, 플라네타리움 체험 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KAIST 부설 한국과학영재학교는 봄 축제 SAF를 맞이하여 내달11일과 12일 드림디자인센터 체험학습, 과학체험교실, 천문관측체험 행사를 과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 및 일반인에게 개방한다. /사진=한국과학영재학교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