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북부지방산림청이 일반임기제(임업직) 8급 국가공무원을 모집한다.

근무예정 기관별 담당직무는 △서울국유림 관리소 ▲대부/사용허가지/무단점유지 현장조사 ▲무단점유지 DB자료 현행화 ▲무단점유지 복구계획 수립 및 결과보고 △민북지역 국유림관리소 ▲민북산림생태관리센터 운영‧관리 ▲산림생물다양성 증진사업 ▲산림복지 프로그램 개발/운영이다.

응시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자, 국가공무원법 제33조 각 호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공무원 임용시험령 등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을 정지당하지 아니한 자, 18세 이상(2000.12.31. 이전 출생자)의 연령에 해당하는 자 ▲관련분야 2년 이상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9급 또는 9급상당 이상의 공무원으로 1년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1년 이상 관련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사람의 자격 중 1개 이상 해당자다.

전형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를 북부지방산림청 기획운영팀 채용담당으로 내달 3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5월11일 발표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