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국립암센터가 의사(입원전담전문의, 응급실전담전문의)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별 응시자격은 △입원전담전문의 ▲내과전문의 △응급실전담전문의 ▲내과 등 응급실 진료가 가능한 전문의다. 근무시간은 주 40시간이다.

전형절차는 서류심사, 면접 순이다. 지원자는 응시원서, 의사면허증 및 전문의자격증 사본을 이메일로 제출해야 한다. 최종합격자는 ▲학력(졸업예정증명서 또는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대학 및 대학원) 원본 ▲경력증명서 또는 재직증명서(해당자) 원본 ▲의사면허증 및 전문의자격증 원본 각 1부(의사에 한함) ▲국가유공자 및 유족입증서류(해당자) ▲장애인 입증서류(해당자) ▲어학성적증명서, 전산자격증 사본(해당자)을 제출해야 한다. 

▲암발생 및 사망률을 감소시키고 암 환자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하는 국립암센터 설립목적 수행에 적극 동참하실 분 ▲국립암센터 경내는 전 지역을 금연구역으로 설정·운영하고 있으므로 금연운동에 적극 동참하실 분 ▲국제화에 부응할 수 있는 영어 구사능력 소유자 ▲해당분야 자격증 또는 면허증소지자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 ▲국립암센터 인사규정에 적합한 자를 모집한다.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