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알파=나동욱 기자] 상명대 천안캠퍼스가 최근 아산 설화고를 방문해 입학설명회 및 캠퍼스안내를 시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상명대 천안캠퍼스 재학생으로 구성된 학생홍보단이 진행한 캠퍼스투어는 코로나19로 대학교 방문이 어려운 고교생들을 위해 학생홍보단이 직접 제작한 캠퍼스투어 동영상으로 대학의 주요 건물별 교육시설과 편의시설 소개와 함께 학과와 대학생활에 대해 안내했다.

상명대 천안캠퍼스 입학팀에서 주관하는 2021학년도 수시모집 입학설명회와 공조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산 설화고 30여 명 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상명대 천안캠퍼스 홍보대사는 "고등학교을 방문해 우리대학을 안내하는 행사가 고등학생들에게 도움이 됐기를 바란다"라며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돼 모두 만족하는 대학입학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상명대 천안캠퍼스 학생홍보단은 상명대 홈페이지를 통해 캠퍼스투어 방문 신청을 접수해 대학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캠퍼스투어를 담당하고 있다.

아산 설화고에서 진행한 상명대 학생홍보단의 찾아가는 캠퍼스투어 안내 모습 /사진=상명대 천안캠퍼스 제공
아산 설화고에서 진행한 상명대 학생홍보단의 찾아가는 캠퍼스투어 안내 모습 /사진=상명대 천안캠퍼스 제공

 

 
본 기사는 교육신문 베리타스알파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일부 게재 시 출처를 밝히거나 링크를 달아주시고 사진 도표 기사전문 게재 시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저작권자 © 베리타스알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